본문 바로가기

trash

Adam Lambert - If I had you


으..조명 ㅡㅡㅠㅠㅠㅠㅠㅠㅠㅠ

파ㅏ들파들ㄹ...










쁘이...^_____^v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댄서 언니 넘 존예야ㅠㅠ







트위터하는 램버트씨...^^,,,

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진짜 구버전이네...ㄷㄷ세상에..












넘 오래된 뮤비라... 전체적으로 저화질..-_-;;

ㅎ그...ㅠㅠㅠㅠ




토미 헤드뱅잉 귀엽 ㅠㅠㅠ






아도미는 사랑인 거슬....sz
















애절한거..짱조타.....ㅠㅠㅠㅠㅠㅠ

그와중에 조명 테러 쩐다......TT

아니 왜때문에 사람을 3색의 피부를 가진 사람으로 만드냐곸ㅋㅋㅋㅋㅋ ==..









 

COPY RIGHT (C) 청명 ALL RIGHT RESERVED / serein7.tistory.com

출처 기재 후 자료이동 가능. 2차 가공 및 로고 삭제 절대 금지.